Europe/France

[나혼자유럽/파리] 루브르박물관, 카루젤개선문, 튈르리정원, 몽마르뜨언덕

soynani 2016. 1. 3. 16:29
반응형
긴장하고 잔턱에 첫번 째 알람이 울리자마자 눈이 딱 뜨였다
비몽사몽 일어나서 싸놓은 짐 들고 체크아웃하고
체크아웃하는데 리셉션이 어디에서 왔냐면서 한국에서 왔다니까
'Thank You' 한국말로 어떻게 말하냐고해서 감사합니다 라고 가르쳐주니까
나가는데 감사합니다 이러면서ㅋㅋ한국말 어설프게 따라하는 외국인들 너무 귀여웡
4시 50분쯤 유로스타역에 도착해서 입국심사 받고 기다리다가 유로스타 탑승 !!
이제 파리로 가장 근데 솔직히 별로 기대가 안된다
남들은 파리에 대한 로망이 엄청 많던데 나는 그닥... 게다가 박물관 미술관 이런것도 안좋아하구
유럽여행갔는데 파리는 꼭 가봐야지 싶어서 집어넣었는데 잘 모르겠다
2시간 남짓 달려 파리 북역에 도착했다
파리 왜케 춥니 날씨도 흐리다
아... 근데 파리 분위기 너무 무섭다 정신 똑바로 안차리면 소매치기 크게 당할꺼같은 느낌이 확 들었다
북역에 도착하면 민박집에서 연락을 달라고했는데 와이파이도 안터지고 전화번호도 몰라
흑 어뜨카지 와이파이존 찾아다니다가 결국 밖에 나가서 맥도날드 앞에서 와이파이 훔쳐서 겨우 민박집에 연락하구
연락받고 민박집 사장님 마중나오셨다
사장님이 캐리어를 끌 때 조심하라고 하셨다 다 돌길이라서 막 끌었다가 바퀴 부서진 사람들이 그렇게 많단다
조심조심히 끌고 민박집 도착~!!!!
크리스마스는 차마 혼자보내긴 싫어서 미리 동행을 구해왔었다 같은 민박집에서 머물기로 했었다
H오빠는 내일 파리에 도착하고, 오늘은 Y,H오빠랑 같이 돌아다니기로 했다
파리에서 머물었던 곳은 '다음민박'
가서 짐 풀고 이모님이 아침 차려주셔서 아침먹고 루브르박물관으로 고고했당
사람들 다 이래서 찍고있길래 나도ㅋㅋ
루브르 넌 내손안에 있어
루이 14세 동상도 있고
와 근데 줄 정말 길더라 근데 이건 소지품 검사하는 줄일뿐이였다
한시간 반을 기다려서 안에 들어가니
두....둥!
이 수많은 사람들을 보아라 하핫^^;;
표를 사기위해서 또 줄을서야 한다 캬캬캬
줄 서서 표사고 Paul 빵집있길래 들어가서 빵
먹었다
크로와상이랑 뻉오쇼콜라 시켰는데 헐........ 미쳤다 진짜 너무너무 맛있따 !!!!!!!!!!!!!!
페스츄리 결이 살아있눼 살아있어 !!!!!!!!!!!!!!! 한국빵이랑 비교가 안되네
프랑스는 아무빵집이나 들어가도 맛있다드라 흐흐
빵 다먹고 내부관람 시작~!!!!
모나리자앞에 사람 윽시 많아 바글바글
흑 근데 왜이렇게 하품이 나는지... 공부도 안하고 갔으니 재미도 없고
억지로 보려고 노력해봐도 아는게 없으니 그냥 휙휙 지나치게되고 아는건 모나리자뿐이고^^;;ㅠㅠ
앞으론 이런곳에도 관심좀 가지고 공부좀 해야겠다 또르르르
루브르박물관에서 나와서 바로 보이는 카루젤 개선문 !
카루젤개선문을 지나 튈르리정원
날씨가 안좋아서 별로 안예뻐
분수주위 갈매기같은 새들도 날아다니고
쭉 걷다보니 카루젤광장 도착!
마켓도 있구
파리 마들렌성당
천사같던 아기들
지하철타고 몽마르트언덕으로 고고고~!
파리 지하철ㅋㅋ 여기서 주의안하면 탈탈 털린다지
몽마르뜨언덕보고 숙소까지 걸어오는데 이상한길로 걸어와서
진짜 길가가 음산한거다 외국인들 술잔뜩마셔서 우리지나가는데 다쳐다보고
지이이이이이이인짜 무서워죽는줄
민박사장님이 그러시던데 거기 파리에 인간쓰레기만 모여있는곳이랬다ㅠㅠ
흑 너무무서웠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