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e/Netherlands Belgium

[나혼자유럽/잔세스칸스] 풍차의 도시 잔세스칸스

soynani 2016. 1. 3. 16:35
반응형

암스테르담 센트랄 역에서 G오빠 만나서 기차타고 잔세스칸스로 고고
기차타고 가면 20분정도 걸린다
역에서 내리니 과도한 표지판들ㅋㅋㅋ
몇 발자국만 뜨면 계속 표지판이 나온다 덕분에 잔세스칸스 한번에 찾아갈수 있었다

입구에서 어떤 할아버지께서 지도도 나눠주신다

드디어 풍차가 보인다 !
그리고 눈앞에 펼쳐지는 말도안되게 아름다운 풍경들

신나서 파노라마도 계속 찍고

치즈공장도 있다 치즈만드는 과정도 볼수있구
기념품샵도 있었는데 각종 치즈와 네덜란드과자? 같은걸 시식할 수 있다
우리 눈치없게 돌아다니면서 계속 먹었음
근데 너무너무 맛있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풍차와 네덜란드국기 잘어울려

와..............
진짜 오길 잘했다.... 안왔으면 어쩔뻔했어
사진셔터 계속 눌러대고 멈출수가 없드라 ㅠㅠ 오늘 날씨도 한몫한듯
겨울인데도 이렇게 아름다운데 봄이 되어서 튤립피고하면 얼마나 더 아름다울까
진짜 여긴 튤립필 때 한번 더 와봐야되겠다 진짜 너무 예뻐
반응형